본문 바로가기
다분히개인적인/디지털노마드

[잡설가 디노]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해제 - 99% 해제 완료

by 잡설가 2021. 2. 22.
반응형

 

지난번 '해제 진행 중'이라는 글을 포스팅 한 이후,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이메일을 기다렸지만 결국 받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시그널들이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해제가 되었다고 말해주는 것 같아 일단 '99% 해제'라는 제목으로 포스팅을 해봅니다.

 

중간 과정은 아래 링크를 한번 봐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잡설가 디노]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해제 - 진행 중

구정 연휴를 맞이하면서 미리 쳐내야 할 사무실 일들이 너무 많았습니다. 때문에 며칠간 블로그도 신경을 많이 못쓰고 야근만 주야장천 하던 어느 날, 무심결에 들어가 본 애드센스의 그래프에

jabssul.tistory.com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해제 - 99% 해제 완료

 

보통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해제가 되신 분들이 말씀하시는 가장 명확한 알림은 이메일이라고 합니다.

근데 저는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가슴 조리며 매일같이 낙담하고 있던 어느 날,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 봤는데...!!!! 빨간색 경고창이 하나밖에 안보이는 겁니다!!!

 

저는 티스토리 관리 페이지에 애드센스를 연동해놔서 애드센스 원래 홈페이지에는 잘 들어가지 않거든요

 

이전에는 빨간색 경고창이 2개가 있었어요.

하나는 주소 확인 경고였고 나머지 하나가 '표시할 수 있는 광고 수가 제한되었습니다'라는 경고였는데, 

광고 수 제한에 대한 경고창이 사라진 것입니다!!

 

뭔지 모르게 경고창이 깔끔해보이고, 시원해보이고, 뭐 1개 정도는 있어도 괜찮아 보이고....

암튼 그런 착시효과까지 마구 발생하더라고요...!!!

 

"어... 이게 뭐지....?? 혹시 그 잠깐 사이에 이메일이 도착했나?"

 

 

기대감을 가지고 메일함을 가봤는데 여전히 이메일은 도착해있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긴가민가한 상태로 계정 쪽에 들어가 봤더니, 여기도 역시나!! 경고 문구가 말끔하게 사라져 있었습니다!

'발견된 문제 없음' 이라는 문구를 보자마자 가슴이 먹먹해졌습니다....

 

혹시나 싶어 애드센스 광고 수입 그래프 다시 봤더니 그래프 또한 조금씩이지만 부지런히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그래프 등락이 이렇게 예쁜 것이었는지 예전엔 미처 알지 못했다죠...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이 되면 그래프 자체도 움직이지 않거든요. 

완전 껌딱지 마냥 바닥에 딱 붙어있지요... 아하하하하

 

 

 

 

다시 정리하면,

이메일 수신 빼고는 모든 시그널들이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 해제가 되었다고 말해주고 있었습니다.

 

 

자, 그러면.... 이쯤 되면 그냥 해제가 되었다고 생각해도 괜찮겠죠?

뭔가 노하우를 당당하게 말씀드리고 싶어도 이게 참 찜찜하고 애매해서... 그러기도 좀 조심스럽네요...

이메일까지 딱 받았으면 나 이렇게 했어요!! 그러니 여러분들도 이렇게 해보세요! 라고 당당하게 말씀드릴텐데 말이죠.

 

암튼 얼른 첫 입금을 받도록 노력하고,

입금받고 나면 '아 옛날에 이런 일이 있었어요' 라며 '라떼' 이야기로 풀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핀번호 발송을 거의 한달넘게 받지 못했어요.

지난주에 재발송 신청을 하긴 했는데... 왜 이렇게 안오는 걸까요...

혹시 저같은 케이스가 있으셨거나, 해결하신 분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ㅠ

 

 

그럼 열심히 노력해서 첫 입금 이야기로 돌아오겠습니다!

그동안 다른 이야기도 같이 읽으시면서 기다려주세요!

 

애드센스 대박을 노리는 모든 분들, 화이팅입니다 :)

 


[ 추천 글 ]

 

[잡설가 디노] 카카오 애드핏 승인 및 수익 인증 (2일차)

구글 애드센스가 광고 제한을 당하고 기운이 빠져 있을 즈음, 예전에 가입해두었던 카카오애드핏이 불현듯 생각나서 부랴부랴 심사를 넣었습니다. 이미 2020년 4월에 별 생각없이 신청했다가 '보

jabssul.tistory.com

 

[잡설가 디노] 크라우드픽 - 휴대폰 사진판매하는 주말알바 / 재택알바

내 휴대폰 사진을 팔아서 수익을 낼 수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직장인 부업이 떠오르고 있는 요즘, 잘 찍은 휴대폰 사진을 판매해서 부가적인 수입을 얻을 수 있다면 그것만큼 꿀 알바는 없겠

jabssul.tistory.com

 

[잡설가 인사양식] 2021년 표준근로계약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근기법 준수)

이제 곧 연봉협상의 시기입니다. 대부분의 중소기업에서는 연봉협상을 하면서 새롭게 근로계약서를 업데이트 하죠. 코로나 때문에 힘든 지난 한 해를 보냈기 때문에 연봉협상이 쉽진 않을 것

jabssul.tistory.com

 


여기에 오신 분들의 '공감'과 '댓글' 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그리고 '구독'까지 해주시면 저의 다양한 '잡설'을 놓치지 않고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외국계 IT기업 출신의 팀장. 
현재 국내 중소기업에서 신사업개발과

인사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디지털노마드를 꿈꾸며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는 

1. 직장과 사회새내기들을 위한 업무 꿀팁과 

2. 인사업무 양식, 인사제도 등을 공유하고 있고
3. 맛집/제품리뷰, IT 정보 등 개인적인 관심사도

잡설처럼 나누고 있습니다.

직장에서 인정받은 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댓글로 알려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