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스타필드는 하남스타필드와 비슷하면서도 다른 매력이 있는 곳입니다. 입점 브랜드도 약간 차이가 있구요, 같은 브랜드라도 조금씩 그 느낌과 매장재고들이 다른거 같습니다. 그리고 먹거리도 꽤나 차이가 있는데 하남스타필드에는 없는 1인 샤브샤브가 고양스타필드에는 있습니다! 이미 샤브샤브 프랜차이즈로 익숙한 '채선당' 에서 나온 '샤브보트' 입니다. 위치는 고양스타필드 지하 입니다.
2020년 4월 말을 기준으로 메뉴는 총 5가지가 있습니다. 마라탕샤브는 작년에는 없었던거 같은데 새로 생겼나보네요.
샤브보트는 기본 1인 1석입니다. 다만 식사를 하지 않는 자녀 동반시에는 대기라인 옆 테이블 의자를 가져다가 앉혀놓으면 된다고 하네요. 자녀가 있으신 분은 아래 사진에서 주의 사항을 잘 읽고 가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저희는 기본인 소고시샤브를 주문했는데 딱 깔끔한 1인상으로 셋팅이 됩니다. 재미있는건 물도 저렇게 1회용 용기에 담겨 나온다는 거예요. 위생의 문제인지, 컨셉인지 뭔진 모르겠지만 처음엔 살짝 당황했답니다.
소스는 칠리, 땅콩, 해물간장까지 총 3가지인데 기호에 따라 소스를 드시면 됩니다. 매운 다데기도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해물간장에 넣어 먹는게 맛있더라구요 :) 이제 먹기 시작합니다!
참고로 칼국수까지는 기본 상에 포함되어 있는데, 볶음밥은 사이드메뉴로 분류되어 추가주문하셔야 합니다. 주문하면 이렇게 딱 1인분의 볶음밥 재료를 가져다 줍니다.
뭐... 볶음밥은 어떻게 해먹어도 맛있죠!!
샤브샤브를 좋아하시거나 혼자 고양스타필드에 가셔서 눈치 안보고 식사하시고 싶으신 분은 꼭 한번쯤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맛은 기본정도(?) 이지만 1인 샤브샤브라는 살짝 새로운 경험을 해보실 수 있을테니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