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분히개인적인/일상

신세계 여주아울렛 룰루레몬 매장 오픈투어 - 가격 및 할인율까지

by 잡설가 2023. 4. 2.
반응형

드디어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신세계 여주아울렛 룰루레몬 매장이 오픈하였습니다!
아울렛으로는 최초 오픈이라고 해서 오픈 첫날은 오픈런까지 하시는 분들이 많았다고 하죠.
오늘은 날씨가 정말 좋은 4월 1일 토요일이고요, 오늘 기준으로 신세계 여주아울렛 룰루레몬 매장 사진이랑 제품들 한번 보여드리겠습니다 :)



신세계 여주아울렛 룰루레몬 매장 오픈투어

 

1. 위치

신세계 여주아울렛 룰루레몬 매장 위치는 EAST High street 에 있고, 타미힐피거 매장 바로 옆 입니다.




룰루레몬 매장이 있는 스트리스까지만 찾아오시면 이렇게 중간중간 룰루레몬 간판 들이 보입니다. 아마 새로 오픈해서 이렇게 홍보를 하나봐요.
덕분에 쉽게 금방 찾아왔습니다! :)




2. 매장 외관

신세계 여주아울렛 기준으로 매장 2개 정도 규모인 것 같고, 생각보다 그렇게 작진 않습니다.
오픈런의 흔적인지 매장 앞에 대기 가이드 라인이 있네요 :)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바로 옆엔 타미힐피거 매장이 있습니다. 겸사겸사 찾아오기 좋은 라인 인 것 같네요!




3. 실내 전경

여주아울렛 룰루레몬 매장도 여느 룰루레몬 매장과 비슷한 톤앤매너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픈한지 며칠 되지 않아서 그런지 상당히 깔끔하고 쾌적한 느낌입니다.

레깅스 라인별로 높게 마네킹이 비치된 것도 익숙하네요! 이렇게 핏 별로 이해하기 쉽게 전시해놓은 건 다시 생각해도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




여주아울렛 룰루레몬 매장엔 피팅룸도 당연히 있습니다. 피팅룸 안쪽은 보여드리지 못하지만 입구는 이렇게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
피팅룸 깔끔하구요, 거울도 많아서 착용 모습을 편하게 볼 수 있어요! 위치는 여자 레깅스 전시대 바로 옆 입니다.




아무래도 평일과 주말 사이에 입장 고객 수가 차이가 있을테니 한번에 착용 가능한 의류 갯수도 다르네요.




4. 제품

여주아울렛 룰루레몬에는 제품이 정말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룰루레몬에 이런것도 있었어? 하는 제품들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레깅스나 브라탑, 바람막이는 당연히 있구요.
일상복으로 입을 만한 옷이나 겨울 울 스카프, 가방 같은 것도 많았습니다. 진짜 생각보다 룰루레몬 라인업이 다양했네요. 여기 여주아울렛 룰루레몬 매장이 아니었다면 몰랐을 라인업들이 진짜… 많았…

반응형




남성의류도 많습니다. 커플이나 부부가 같이 가셔서 쇼핑 하셔도 충분히 좋습니다 :)




악세사리도 빠질 수 없죠!! 필수인 장갑이랑 그 외 매트, 모자 등등!! 룰루레몬 악세사리가 이렇게 많았나요…




5. 할인율

할인율은 제품에 따라 차이가 있었습니다. 할인율의 거의 50프로 정도되는 것도 있고, 10프로 정도 되는 것도 있고.
이건 직접 와보시고 제품을 고르시면서 보셔야 할 듯 합니다. 그래도 잘 찾으시면 중간중간 득템 할만한 것들이 보이긴 하네요 :)




이제 날이 점점 풀리고 야외 운동하기 좋은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신세계 여주아울렛을 들리신다면 꼭 한번쯤은 거쳐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



여기에 오신 분들의 '공감'과 '댓글' 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그리고 '구독'까지 해주시면 저의 다양한 '잡설'을 놓치지 않고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외국계 IT기업 출신의 팀장. 
현재 국내 중소기업에서 신사업개발과

인사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디지털노마드를 꿈꾸며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 블로그에는 

1. 직장과 사회새내기들을 위한 업무 꿀팁과 

2. 인사업무 양식, 인사제도 등을 공유하고 있고
3. 맛집/제품리뷰, IT 정보 등 개인적인 관심사도

잡설처럼 나누고 있습니다.

직장에서 인정받은 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댓글로 알려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